역사는 흐른다 '문명 7'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 공개

문명 7 시네마틱 트레일러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문명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문명 7 시네마틱 영상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2K 코리아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2K와 파이락시즈 게임즈는 더 게임 어워드 2024(이하 TGA 2024) 시상식에서 ‘시드 마이어의 문명 7(이하 문명 7)’의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은 ‘왕좌의 게임’, ‘스타워즈’ 시리즈로 유명한 ‘그웬돌린 크리스티(Gwendoline Christie)’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영상 도입부, 한 농부가 녹슨 기병도를 발견하면서 역사가 시작된다. 기병도는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세계의 여러 문화와 지역을 거쳐 전해져 내려오는 장면을 보여주며 역사는 층층이 구성된다는 역사관을 보여준다.

▲ 문명 7 시네마틱 영상 (영상출처: 2K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그래미상 수상 작곡가 크리스토퍼 틴(Christopher Tin)은 문명 7의 메인 테마곡 ‘라이브 글로리어슬리(Live Gloriously)를 제작했다. 크리스토퍼 틴은 “메인 테마곡에서는 역사 전반에 걸쳐 공감을 얻은 영웅주의와 희망, 죽음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전달하고, 일리아스, 베오울프, 포폴 부, 라마야나 등의 대사를 들으며 인류의 이야기를 구현했다"고 전했다.

문명 7 은 2025년 2월 11일 PC, PS4, PS5, Xbox 시리즈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