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X에 리제로 '에밀리아'가 찾아온다

라그나로크 X: 넥스트 제너레이션
▲ 라그나로크 X: 넥스트 제너레이션이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19일, 3D MMORPG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에서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리제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베이스 레벨이 30 이상이면 리제로 아이콘을 통해 이벤트에 입장할 수 있다. 먼저 리플레이 챌린지에서는 카드 조합으로 능력치를 올린 후 몬스터를 처치해 높은 층수를 달성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리제로 등장인물인 ‘스바루’, ‘에밀리아’, ‘렘’ 중 하루 한 명을 선택해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전용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출석 시 매일 1회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7일 연속 접속 시 희귀 보상 아이템도 증정한다. 다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서 획득한 열쇠를 사용해 다섯 개 문 중 하나를 열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국내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열린 신규 서버 ‘유노의 축복’에서는 오는 26일 오전 5시까지 해당 서버에 캐릭터 생성 후 베이스 레벨 30을 달성한 복귀 유저에게 복귀 이전 서버에서 구매했던 다이아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9일 이후부터는 코스튬 증정, 다이아 배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내년 1월 5일 오전 5시까지 MVP 도전왕, 생활 스킬 버프 활성화 이벤트가 열린다.

라그나로크X 리제로 컬래버레이션 및 2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