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리뷰

인텔과 함께 하는 게이밍 PC 페스티벌 소식

매주 토요브레인박스가 주최하고 인텔이 후원하는 게이밍 PC 페스티벌 - 스타크래프트2 스타의 신이 벌써 5회 째를 맞이하여 5번째 6번째 스타의 신을 배출하였다.

지난 토요일날 열린 스타의 신에서는 티아피오니 선수는 1차전에 테란을 선택해 점멸 추적자 의도를 빠르게 파악하여 WanaBeShield 선수를 가볍게 제압하고 2차전으로 프로토스를 선택하여 저그로 플레이 하는 귀염터진엄지훈 선수를 빠르게 멀티를 방해한 후자신의 멀티를 빠르게 진행하면서 기선 제압을 선공했다. 추후 멀티를 빠르게 활성화 시켜 분광기를 통해 저그의 2차 멀티를 견제한 후, 불멸자 및 다수의 역장으로 바퀴 및 저글링을 압도 하여 승리를 챙겼다.

마지막 3차전은 티아피오니 선수는 주종목인 저그로그리고 마지막 상대인 UniNoah 선수도 저그를 골라 저그대저그 전이 되었다. UnicNoah 선수는 빠르게 뮤탈리스크를 생산하여 견제에 들어갔으나 감염충으로 빠르게 방어해 성공하여 바퀴 감염충 조합으로 공격을 갔으나, UnicNoah 선수의 빠른 땅굴망을 통해 본진과 앞마당에 연이은 공격을 했으나 부화장을 파괴하지 못해 실패로 돌아갔다. 그 이후 업그레이드된 바퀴와 감염충 제압, 스타의 신에 등극했다. 그 후, 최장 연승인 8승을 거두어 막강한 랜덤 플레이어 임을 자랑하였다.

추후에 이어지 경기에서는 티아피오니 선수를 제압한 Lunar 선수가 6번째 스타의 신에 등극하였다. 스타의 신은 총 5회 째를 맞이하면서 지금까지 총 6명의 스타의 신을 배출하였다. 추후 스타의 신 10회 이후에 스타의 신들의 전쟁인 신중신 이벤트 전을 기획하고 있으며 추후에 자세한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다.

현재 스타의 신은 곰티비 채널 브레인박스(http://ch.gomtv.com/4434)를 통해 방송이 되고 있으며 방송 시간은 토요일 오후 8시이다. 스타크래프트2는 특히나 프로세서의 성능을 많이 타는 게임으로 스타2를 원활하게 하려면 인텔의 코어 i5 이상의 프로세서로 시스템을 세팅하는 것이 좋다.

또한 게이밍 PC 페스티벌 - 리그 오브 레전드 역시 뜨거운 열기를 이어 가고 있다.

7월 28일 4강 전에는 8강전 1차 예선전을 뚫고 나온 GSG 팀과 서현레오Move 이 3판 2선승제로 열린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28일 아프리카 채널 브레인박스 (http://afreeca.com/pcier) 에서 볼 수 있다. 현재 브레인박스에서 중계하고 있는 게이밍 PC 페스티벌의 중계 시스템은 게이밍 솔류션인 코어 i5 3570 프로세서와 인텔 SSD 320 120G 로 구성된 시스템으로 이루어 지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