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거리가 남다르다, 월드 오브 워쉽 유럽 구축함 출격

/ 1
▲ 월드 오브 워쉽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12일 '월드 오브 워쉽' 0.9.2 업데이트를 통해 유럽 구축함과 신규 항구를 추가한다.

5단계 Visby, 6단계 Västerås, 7단계 Skåne, 8단계 Öland, 9단계 Östergötland 등 새로운 스웨덴 구축함이 유럽 구축함 계통도를 구성한다.

유럽 구축함 5척은 사거리가 길고 속력이 빠른 어뢰로 멀리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사력이 뛰어나며 군함 수리반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다.

스웨덴 구축함은 무기고에서 새로운 자원 유럽 토큰을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 유럽 토큰은 유럽 보급 화물에 포함되어 있고 지령 이벤트 보상이나 일일 보급 메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신규 군함 획득 후 특별 전투 임무를 완료하면 신규 구축함용 영구 위장을 획득할 수도 있고, 10단계 스웨덴 구축함 Småland는 자유 경험치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Småland는 최초로 자유 경험치로 구매할 수 있는 10단계 군함이다.

이와 함께 스칸디나비아 풍경을 기반으로 한 신규 항구 협만도 첫 선을 보이며 오는 4월 4일부터는 8단계 군함 4 대 4 전투 클랜 난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특수 신관 기술과 선체 장갑이 변경되며 밸런스 조정이 이뤄지고 4개 지도와 3개 항구에 새로운 광원 효과 및 강화된 HDR 기술이 적용된다.

워게이밍 필립 몰로드코베츠 월드 오브 워쉽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는 “새로운 스웨덴 구축함의 가장 큰 특징은 초고속 장거리 어뢰다. 또한 연사력이 뛰어나 빠른 액션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이 선호할 것”이라며 “대공 화력이 강력하고 8단계 이상은 대공 방어 사격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어 적 함재기를 상대하는 데에도 유용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기존 '월드 오브 배틀쉽'으로 알려진 '월드 오브 워쉽'은 바다로 무대로 치열한 해상전을 즐기는 해상 액션 게임이다. '월드 오브 탱크'와 마찬가지로 역사에 기반한 여러 가지 전함들과 전투를 포함한 전함 액션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