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플릭스 킹덤 맵, 카스 온라인에서 직접 만들어보자

/ 1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3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드라마 ‘킹덤’ 시즌 2 첫 방영에 맞춰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3월 19일 예정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맵을 만들 수 있는 스튜디오 모드에 왕궁, 성문, 한옥 등을 제작할 수 있는 킹덤 테마 블록을 추가하고 조학주, 계비 조씨, 서비 등 킹덤 주요 인물을 신규 NPC로 선보인다. 또한, 스튜디오 모드 신규 몬스터로 왕, 평민 남자와 여자 등 좀비 3종을 추가하고 킹덤을 소재로 한 PvE 콘텐츠를 제공한다.

넥슨은 지난 2월부터 킹덤을 소재로 한 콘텐츠를 추가해왔다. 신규 좀비 스킨으로 임금, 의녀를 선보였고 조선시대 무기, 코스튬 총 18여 종을 추가했다. 아울러 극 중 왕세자 ‘이창’과 뛰어난 전투 능력을 가진 의문의 남자 ‘영신’을 신규 클래스(캐릭터)로 제작했고 ‘킹덤’ 속 ‘동래’ 마을을 콘셉트로 신규 맵 ‘조선마을’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에이스토리가 제작한 킹덤은 작년에 방영된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로, 궁궐에서 벌어지는 정치적 음모와 온 나라를 뒤덮은 좀비 사태의 비밀을 왕세자가 파헤쳐가는 스릴러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