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이엇 FPS 발로란트, 한국인 요원 '제트' 상세 정보 공개

/ 1
발로란트의 한국인 캐릭터 '제트'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 발로란트의 한국인 캐릭터 '제트'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FPS 신작 발로란트에 등장하는 한국인 요원 제트(Jett) 세부 정보 및 콘셉 아트를 공개했다.

한국인 요원 제트의 존재는 지난 2월 말 공개된 바 있다. 빠른 속도와 민첩함을 바탕으로 미처 눈치채기도 전에 적진에 침투해 현란한 전술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트의 스킬 구성은 재빠른 이동과 민첩한 공격을 골자로 하는 캐릭터에 맞게 설계되었다. 짧은 거리를 빠르게 달리는 ‘순풍’이나 바람을 일으켜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상승기류’와 같은 기술을 통해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전장을 공략한다. 투사체를 던져 상대방의 시야를 차단하는 ‘연막 폭발’과 단검을 날려 상대를 암살하는 궁극기 ‘칼날 폭풍’을 사용해 상대를 빠르게 제압할 수도 있다.

발로란트는 라이엇게임즈가 새로운 IP로 제작한 첫 번째 게임으로, 근미래 지구를 위협하는 거대 세력에 맞서 싸우는 비밀조직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한국 국적 요원 제트를 비롯해, 영국, 미국, 러시아, 중국 등 전 세계 각지의 문화를 대변하는 각양각색의 전투 요원 캐릭터들을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 여름 정식 출시가 예고된 발로란트는 오는 4월 7일부터 북미와 유럽을 시작으로 테스트를 실시한다. 한국 테스트 일정은 추후 계획이 확정되는 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발로란트 2020년 6월 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발로란트는 라이엇게임즈가 선보이는 FPS로, 5 대 5 팀전을 메인으로 삼는다. 가상의 미래를 기반으로 한 지구를 무대로 한다.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각국 캐릭터와 현대전을 연상시키는 각종 무기가 등장한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