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던파 최상위 던전, 시로코 레이드가 열렸다

/ 1
▲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최상위 던전 시로코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변이 세계에서 등장한 시로코는 던파 세계를 위협하는 사도 중 하나로, 비명굴 던전에서 웨펀마스터 4명에 처단됐으나 하늘성에서 다시 부활한다.

시로코 레이드는 던파 최상위 던전으로, 모험가들이 하늘성에 등장한 시로코를 추적하고 토벌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1주일에 두 번, 최대 16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80분 동안 시로코 추적 작전, 시로코 토벌 작전순으로 두 단계로 진행된다.

첫 번째 단계 시로코 추적 작전은 법칙의 관문, 지성의 관문, 고난의 관문 등으로 구성되며, 관문별 조건을 충족하면 다음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시로코 토벌 작전 단계에서는 총 3개로 구성된 시로코의 환영계를 완료하면 최종 보스 몬스터 시로코를 처치할 수 있다. 게이지를 충전해 발동시키면 던전 내 몬스터 시간이 느려지는 무의 궤적과 진 각성이 적용되지 않은 직업군에 데미지(피해량) 증가율 15%가 적용된다.

▲ 던파 시로코 레이드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시로코 레이드 추적 및 토벌 작전에 성공하면 시로코 레이드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꽃잎의 석영, 무형의 잔향, 시로코 에픽 장비 등을 제공한다. 획득한 무형의 잔향을 쓰면 지혜의 인도/산물 에픽 무기에 시로코 융합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각 레이드 보상으로 주어지는 불멸의 의지도 획득할 수 있다. 개편된 불멸의 의지 전리품 상점을 통해 시간의 인도석, 지혜의 인도 에픽/신화 항아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의식/무형/환영 에픽 장비 아이템를 다른 에픽/레전더리 장비와 융합하면 두 개 장비 옵션이 모두 부여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오는 6월 11일까지 시로코 레이드에 도전하면 특별한 변신 코스튬과 데미지 폰트를 지급한다. 100레벨 레전더리 풀세트 장비 및 9부위 아바타 대여도 진행한다. 대여에 지속 참여하면 +10강화 레전더리 무기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슬기로운 던파 생활 이벤트를 통해 지혜의 인도 입장 재료 시간의 인도석을 최대 1,800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