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아크, 사슬전쟁 비화 담긴 '구원의 섬' 추가

/ 1
▲ 로스트아크에 새로운 섬 '구원의 섬'이 추가됐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는 20일, 로스트아크에 새로운 섬 '구원의 섬'을 추가했다.

구원의 섬은 최대 12명 이용자의 필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필드에서 획득한 '구원의 열쇠'를 사용해 입장 가능한 지하 던전에서 전투를 즐기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지하 던전은 난이도에 따라 '그림자의 섬', '검은 사슬 감옥', '영겁의 감옥' 등 3종이 존재하며, 각 던전은 다시 지하 3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보다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숨겨진 공간을 찾아 추가 이벤트를 경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오는 23일부터 6월 29일까지 6주간 구원의 섬 업데이트를 기념한 '주말 핫타임' 이벤트를 연다. 매주 주말 지하 던전 입장에 필요한 구원의 열쇠를 지급해 유저들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구원의 섬은 사슬전쟁 이후의 이야기를 간직한 섬이다"며,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플레이 했을 때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다는 점도 꼭 기억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