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게임 편의성 대폭 높였다

/ 1
섀도우 아레나 (사진출처: 스팀)
▲ 섀도우 아레나 (사진출처: 스팀)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의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하고 게임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5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섀도우 아레나는 지난 5월 21일 앞서 해보기 출시 후 디스코드, 스팀, 게임 내에서 제보 및 불편사항을 꾸준히 접수해 업데이트에 적용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정 PC에서 오른쪽으로 카메라가 회전되지 않았던 시스템, 창모드 전환 문제, 전체 화면 모드에서 PC 성능이 저하되는 현상, CC기 명중 시 간헐적으로 표시되지 않았던 버그 등을 수정했다.

또한 생명력 게이지 우측에 플레이어의 지연 속도 표시와 아이콘을 추가하고, 영웅 선택 화면에서 스킨 선택 시 기존에 선택한 스킨이 저장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여기에 우편함에 새로운 우편이 도착했을 때 알림이 출력되도록 변경했다.

낮은 랭킹 이용자들이 솔로전 매칭을 AI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신속한 대전 매칭으로 AI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여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상위 랭킹 솔로전은 AI플레이어가 생성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11번째 신규 영웅 출시도 예고했다. 신규 영웅은 6월 둘째 주 정기점검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섀도우 아레나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섀도우 아레나 2020년 5월 21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섀도우 아레나는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 액션 배틀로얄 장르다. RPG인 검은사막에 비해 액션게임 특유 요소를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