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히오스, 반년 만에 나오는 신규 영웅은 오버워치 메이

/ 1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다음 신규 영웅은 오버워치 메이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16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메이를 공개했다. 작년 12월 데스윙 이후 6개월 만에 등장하는 새 영웅이다.

메이는 냉기 공격으로 상대방의 이동을 방해하고, 아군을 보호하는 전사 영웅이다. 자신을 보호하고 치유하는 '급속 빙결'은 메이의 고유 능력이며, '눈보라'와 '빙벽' 등 오버워치에서 봤던 기술들이 시공의 폭풍에 맞게 재설계됐다.

‘기후 현상’도 함께 공개됐다. ‘기후 현상’은 게임 플레이시 일정 시간마다 나타나는 현상으로, 다양한 날씨 효과를 볼 수 있다. 날씨에 따라 특정 강화 효과가 플레이어에게 부여돼 게임 플레이 양상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현재 진행 중인 '시공의 어둠의 폭풍'을 잇는 이벤트로 시공매니아 2를 예고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플레이를 통해 신규 스킨과 탈 것,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공개된 내용 모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 가능하며, 추후 정식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