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개발·아트·게임 운영 등 전 직군, 베이글코드 경력직 채용

/ 1
▲ 베이글코드 채용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 베이글코드)

모바일게임 스타트업 베이글코드가 오는 4월 4일까지 전 직군 대상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개발 ▲아트 ▲게임 운영 ▲데이터 ▲퍼포먼스 마케팅 ▲경영 지원 등이며, 인원 제한 없는 '무제한' 채용이다. 

최근 베이글코드는 재직하고 있는 개발자 대상으로 스톡옵션 포함 최소 2,300만 원의 연봉 인상 및 비개발자에게도 스톡옵션 포함 1,500만원 연봉 인상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공채에서 새롭게 채용되는 경력직에게도 스톡옵션을 함께 지급할 계획이다.

베이글코드는 채용전문사이트 잡플래닛에서 평점 4.5를 기록하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 혜택과 자유로운 사내 문화를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복지제도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상시 재택근무 지원과 임직원의 안전한 출퇴근을 위한 택시비 및 주차 지원, 기숙사 지원이 있다. 또한 자녀 출산 시 산후조리비용과 출산 휴가를 제공하고 자녀의 입학 선물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업무를 위한 최신형 장비와 게임기가 있는 휴게 공간도 있다.

베이글코드 윤일환 대표는 "베이글코드 최고 복지는 훌륭한 동료들"이라며, "전 세계 4,000만명의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을 개발 및 운영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베이글코드와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이글코드는 지난 8일 공동상장 주관사로 미래에셋대우∙대신증권∙KB증권을 선정하고 이르면 내년 말 상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베이글코드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을 제작하는 회사로, 국내를 거점으로 영국, 미국, 이스라엘 등 글로벌 오피스에서 16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아울러 해외시장 매출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채용 관련 내용은 베이글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