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에서는 최신 ATX 3.0 규격 및 PCIe 5.0 그래픽 카드를 지원하는 80PLUS GOLD 인증의 1300W 고용량 파워서플라이, GIGABYTE UD1300GM PG5 80PLUS GOLD 풀모듈러 ATX 3.0 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1300W의 고용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GIGABYTE UD1300GM PG5 80PLUS GOLD 풀모듈러 ATX 3.0 제품은, 최대 2배의 순간 피크 전력에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최신 Intel의 최신 ATX 3.0 규격과 함께 PCIe Gen 5.0 그래픽 카드를 위한 네이티브 16핀 케이블이 함께 제공되어 고사양의 최신 CPU와 그래픽카드의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고사양 PC 시스템에 최적화된 만큼, 일반적인 파워서플라이와 비교해 우수한 전력 효율을 가지고 있다. 세계 어디서나 인정받는 전력 효율 인증인 80PLUS GOLD 인증을 획득하여 최대 90% 전력 효율을 자랑하며, 전력 손실을 최소화하여 불필요한 전력 사용을 방지하는 효과를 보여준다.
기가바이트의 UD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기가바이트의 대표 브랜드인 '울트라 듀러블'을 계승한 만큼 안정성과 내구성을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일본산 105℃ 커패시터와 140mm 2볼 베어링 팬, 강화된 히트싱크 등을 통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PC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6가지의 안전 회로를 탑재하였다.
이외에도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풀모듈러 타입을 채택하여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케이블 관리와 선꼬임 방지 등을 위한 블랙 색상의 플랫 타입으로 제공한다.
안정성과 내구성 중심의 설계는 물론 사용자가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가바이트 본사의 공식 서비스 규정에 따라 10년간의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