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어드밴스원디앤티 (대표 이정호, http://advance1.co.kr)는 오는 8월 달 에 활용도 높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타사 보급형 75Hz 모니터와 다르게 100Hz 주사율 지원은 물론 일반적인 보급(오피스) 모니터 의 활용도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HDMI,VGA 단자 구성이 아닌 HDMI x 2 구성 또는 HDMI, TYPE-C 구성으로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 모니터 를 대거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기존 컴퓨터 화면만 출력하는 모니터 에서 다양한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일반적인 업무 PC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기기 를 연결하여 출력할수 있는 제품이 출시가 되고 있다.
트렌드에 발맞춰 어드밴스원 제품의 경우 특유의 얇은 보더리스 디자인을 채택 하여 기본 100Hz 제품 을 꾸준하게 출시 하고 있으며 또한 높게 치솟는 물가 에 도 불구하고 다양한 기능 모니터 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어드밴스원디앤티 이정호 대표는 "어드밴스원 이번 하반기 출시 로 선보이는 제품 은 다양성 활용도가 높아 모니터 구매 를 생각 하는 고객님들 의 눈을 즐겁게 할 것이며 차별화 제품 특별한 제품 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