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응답속도를 대폭 강화시킨 래피드IPS 패널의 게이밍 모니터 ‘MSI G244F’ 신제품을 출시했다.
많은 게이머들이 메인 혹은 서브 모니터로 선호하고 있는 24인치 FullHD(1920*1080) 해상도를 채택한 신제품 ‘MSI G244F’는 응답속도를 높인 래피드(Rapid) IPS 패널을 장착해 관심을 주목하고 있다.
넓은 시야각과 높은 색 재현율이 장점인 보통의 IPS 패널은 게이밍에 특화된 TN 패널보다 응답속도가 낮다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MSI G244F’에 장착된 래피드 IPS패널은 일반 IPS패널보다 4배 더 빠른 속도를 완성하며, 1ms GTG 응답속도와 함께 170Hz 주사율을 지원해 궁극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NVIDIA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및 AMD 프리싱프 프리미엄(Free-Sync Premium) 호환의 어댑티브 싱크 지원과 함께 자동으로 콘솔모드를 연동시킬 수 있는 HDMI™ CEC 기술을 포함한 MSI 콘솔모드는 신제품 ‘MSI G244F’를 더욱 완벽한 게이밍 모니터로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G244F’ 출시와 관련하여 MSI 관계자는 “기존의 IPS 패널의 장점은 유지하고, 단점은 극복한 래피드 IPS 패널을 채택한 게이밍 모니터로, 더욱 만족스러운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