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에서 여섯 개의 쿨링 팬을 통한 시원한 쿨링 성능을 자랑하는 V30 스퀘어 케이스를 출시했다.
앱코 V30 스퀘어 케이스는 식스팬 구성의 케이스로, 무더운 여름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뛰어난 쿨링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된 케이스다.
기본적으로 앱코 베놈 시리즈의 외형을 따라, 사출 메쉬 디자인으로 제작된 전면부는 3개의 120mm 쿨링 팬과 함께 뛰어난 흡기 성능을 보여준다. 식스팬 케이스에서 일반적인 구성인 상단 2개 · 후면 1개의 쿨링팬이 뜨거워진 공기를 빠르게 배출하며 케이스 내부 온도를 낮춘다. 이러한 공기 순환을 통해 소비자는 시스템을 보다 빠르게 냉각할 수 있다.
앱코 V30 스퀘어 케이스는 튜닝에도 적합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측면 강화유리 구조로 아크릴보다 투명하게 내부 구조를 볼 수 있으며, 후면부에 기본적으로 수직 PCI 2슬롯을 제공하기 때문에, 만약 90도 라이저 케이블을 따로 구매하여 사용한다면 소비자는 그래픽카드를 세로로 세워서 장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멋진 튜닝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앱코 V30 스퀘어 케이스는 8월 1일 오늘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9,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