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의 SSD 카테고리에 새로운 4세대 PCIe NVMe 시리즈인 ‘MSI SPATIUM M450’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SPATIUM M450 M.2 NVMe’는 각각 1TB 모델과 500GB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전문가, 콘텐츠 제작자 및 게이머에게 최고의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고밀도 3D NAND 플래시로 제작되었다.
PCIe 4세대 및 NVMe 1.4 표준을 준수하여 1TB 모델은 최대 3600MB/s의 순차 읽기 및 3000MB/s의 순차 쓰기 속도로, 500GB 모델은 최대 3600MB/s의 순차 읽기 및 2300MB/s의 순차 쓰기 속도로 최신 세대의 PC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PCIe 4세대 인터페이스의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MSI SPATIUM M450 시리즈는 LDPC ECC 및 E2E 데이터 보호를 포함한 포괄적인 데이터 오류 수정 기능을 지원하며, 5년 제한 보증으로 뒷받침되는 뛰어난 내구성과 수명을 위해 높은 등급의 TBW를 제공한다.
또한 MSI는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및 데이터 백업 기능을 갖춘 고급 소프트웨어 솔루션 ‘Actiphy’를 MSI 센터에 내장하고 있으며, MSI 센터를 통해 사용자는 드라이브 상태, 사용 용량 및 현재 작동 온도를 포함한 SSD 상태에 관한 포괄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