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미소녀 게임] 연희무쌍: 스토리 공략 5부-1 1부

/ 1

카즈토는 원소를 물리치고 그녀의 땅인 기주를 손에 넣는다. 하지만 카즈토 뿐만 아닌 위의 조조와 오의 손권 역시 영역확장을 하고 있는 지금 절대 방심할 수 없다. 대륙 서부로 뻗어나가려는 조조와 남부에서 세력을 넓히는 손권. 그 세력과 맞붙게 되는 것도 이제 시간 문제. 카즈토는 이에 확실히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그 무렵 조조는…

▲ 순욱에게 '봉사' 받고 있다.

순욱에게 이런저런 ‘봉사(?)’를 받고 있는 조조는 하우돈에게 혼고군이 기주를 점령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 이애 대책을 강구해본다. 현재 서쪽 지방을 제압하기 위해 병력을 보낸 지금, 무리해서 병력을 움직여 침략을 할 수 없다고 말했고, 이에 조조는 좀더 상황을 지켜보기로 한다.

한편 손권이 다스리는 오의 궁궐에도 이와 같은 상황정보가 들어온다. 하지만 육손은 오군의 병사들은 아직 결속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당장 군사활동을 하기엔 무리가 있다며, 이러한 부족한 점을 손권과 주유가 직접 보완해주기로 하며, 군사들의 훈련이 끝날 때까지 상황을 지켜보기로 한다.

▲ 손권은 육손에게 혼고군과 위군의 움직임을 예의 주시하라고 명령한다

또 한편 어딘지 모를 곳에서 또 하나의 음모가 꿈틀거리고 있었다. 그들은 다름아닌 이 세계의 뒷면에 존재하고 있는 선인들.

▲ 우길: 조조가 다스리는 위, 손권이 다스리는 오
이 두 나라를 이용해 처리하는 것이 좀 더 확실한 방법이겠지요

선인들은 '이계의 존재에 대한 처리'와 '그 존재가 와서 생긴 길'이라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그 뒤 다른 선인들은 모든 걸 우길과 좌자에게 맡기겠다며 물러가고 우길은 그 이계의 존재를 처리하기 위한 비장의 수법이 있다며 모든 것을 맡겨달라고 하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는다.

이후에 거점 페이즈가 한 번 나온다.

관우 이벤트 5

카즈토는 모처럼 대대적인 주변 경비를 행하던 도중 자신의 역할을 마치자마자 뒤따라오는 관우를 보고 놀란다. 그리고 이야기를 나누다 병사들에게는 먼저 가보라고 한 다음 둘만의 시간을 가진다.

▲ 이제까지 관우의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봤다면 이때 H씬을 볼 수 있다

장비 이벤트 5

황충에게 새 옷을 빌린 장비가 매우 기뻐하면서 자랑을 한다. 리리와 장비가 잠시 나가있자 황충이 카즈토에게 장비는 평소에도 좀 쓸쓸해 보인다면서 오빠와도 같은 카즈토와 함께 있을 때에 가장 행복해하는 것 같다고 귀띔해준다. 그리고 돌아온 장비는 카즈토에게 축제에 같이 가자고 조른다.

축제에서 만두도 먹고 재미있는 것들 많이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장비가 카즈토에게 감사의 뽀뽀를 해준다.

▲ 장비에게 뽀뽀를 받았다

다음 페이지에 계속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