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미소녀 게임] 리조트 보인: 캐릭터 미카편 3부 1부

/ 1

아르바이트가 끝난 후 다이스케는 마야에게 부탁 받은 물건을 구입하러 상점가로 진출한다. 그곳에는 왠지 사람들이 모여 웅성거리고 있는데…

미카: 요, 다이스케.

다이스케: 아, 미카씨. 안녕하세요.

미카: 혹시, 너도 나가는 거야?

다이스케: 예? 나가다니, 무슨…

미카: 모르는 거야? 핫도그 빨리먹기 선수권 대회라고!

이름만 붙이면 다 되는 대회…가 아니고, 말하자면 '먹짱'이 누구인지 뽑는 대회라니. 미카가 가리키는 커다란 간판에는 '아마낫토 국제 핫도그 빨리먹기 선수권 대회'라고 써있다. 별게 다 국제대회다. 하긴 관광지에서 이런 이벤트 정도야 흔히 있는 일이니.

활짝 웃는 얼굴의 미카를 보아하니, 그녀도 이미 참가신청을 한 모양이다. 직접 물어보니 상품 따위는 관심 없다는 미카. 그저 핫도그를 먹기만 하면 된다는 규칙에 반한(?) 모양이다. 다이스케는 '당연히' 미카를 응원하기로 한다. 카나에도 미카를 응원하러 막 도착. 아마나츠 스트레인져 전대의 옐로우도 물론 참가신청을 했다.

장내 아나운서: 파랗게 갠 하늘 아래, 드디어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 모인 분들 모두 한가닥 하는 호식가들! 이들 중에서 우승이라는 이름의 천하무쌍은 누구의 손에 이를 것인가? 실황은 터치 이치로가 보내드립니다.

드디어 세계 핫도그 빨리먹기 선수권 대회 시작. 힘내라 미카 씨!!

아나운서: 인간의 극한을 보여주는 격투가 지금 시작되려 하는가? 이곳에서 먹기의 혁명이 일어나는 것일까!? 지금 우리들은 그 순간을 목격하게 된다~!

이치로인가 뭔가 하는 아나운서의 중계가 더 흥미진진하다. '탕~!' 소리와 함께 참가자들이 각자 앞에 놓여진 핫도그의 산을 정복해가고 있다.

아나운서: 모두 10명의 참가자, 한 사람 당 할당된 핫도그는 30개! 제한시간 없다! 먼저 먹어치운 사람이 승리하는 서든데스매치!

다이스케: 미카 씨! 파이팅~!

카나에: 미카~~!!

카즈야: 스트레인져 옐로우!

히토미: 신이치, 파이팅!

시간이 흐르자 슬슬 낙오자가 생겨난다. 모두 합해 7명이 다운. 남은 것은 근육맨과 미카, 그리고 옐로우… 아니 신이치. 근육질 남자는 역시 근육질 여자친구의 응원으로 힘을 얻는다. 하지만 이 여자친구의 행색이 묘하기 그지 없는데….혹시 남, 남…??

아나운서: 연인의 응원을 받고 되살아나는 근육맨! 상대는 남성…처럼 보입니다만, 이 두 사람, 헤이세이(平成, 일본 아키히토 왕의 연호)의 로미오와 쥴리엣인가? 금단의 사랑인가아앗!?

여자(?): (남자 목소리로…) 실례에욧! 난 여자라고욧!

카나에: 사랑에 터부란 없는 거겠죠? 다이스케씨?

다이스케: 나한테 물어보지 마세요.

카즈야와 히토미가 응원하는 가운데 아나운서도 불타오른다 그러나! 여기서 신이치 그만 넉다운!

아나운서: 오오옷! 소년 다운~~!! 어른의 벽은 이렇게도 높았단 말인가!? 아이들에게는 넘을 수 없는 이 18금의 벽! (뭐래…)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