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삼국지를품다, 모바일 메신저 '삼품톡' 출시

/ 1


▲ '삼국지를품다'의 모바일 메신저 '삼품톡'을 출시한 넥슨


넥슨은 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도어즈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의 전용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삼품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품톡’ 앱은 ‘삼국지를 품다’ 이용자 간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게임 내 친구 혹은 동맹원들과 1대1채팅 및 그룹채팅이 가능하다.
 
특히 동맹채팅의 경우 자신이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게임 내 동맹 채팅창의 내용을 수시로 확인해 채팅에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영지가 출정군에게 공격을 당할 때 지원군을 요청할 수 있다.
 
메신저 기능 외에도 이용자는 삼품톡 앱을 통해 공식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업데이트 소식’, ‘게임소개’, ‘자유게시판’, ‘동영상’ 등의 게시판 내용을 확인하고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선물보내기’ 기능을 통해 친구들에게 하루에 열 번씩 게임 내 재료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수다왕의 선물함’ 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다.
 
‘삼품톡’ 출시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삼국지를 품다'는 삼국지 속 200여 명의 영웅들을 직접 지휘하여, 다양한 전술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턴 방식 전략 MMORPG이다. 유니티 3D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웹브라우저뿐만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