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영웅의 귀환 '웹영웅전2' 13일 정식 서비스

/ 1


▲ 13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웹영웅전2' (사진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에서 서비스하는 '웹영웅전2'가 13일 오후 2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영웅전2'는 무협 웹게임 '웹영웅전'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깔끔하고 화려해진 그래픽은 물론 시나리오를 따라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퀘스트, 더욱 방대해진 콘텐츠를 앞세워 기존 무협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특징으로 ‘겜심’을 사로 잡겠다는 각오다.
                                   
특히 지난 CBT 기간 동안 테스터들로부터 가장 큰 호평을 받았던 세력전은 무협의 절대 상징인 ‘의천’과 ‘도룡’ 두 세력으로 나뉘어 필드에서의 유저간 PK, 방파에 속한 유저들간의 대규모 전투 ‘방파전’등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진행하여 무림의 절대 고수를 가리게 된다. 또한, 지역별 관문을 통해 진행되는 ‘관문 전투’, 강호에서 악행을 저지르고 다니는 대도들을 파티 혹시 혼자서 체포하는 ‘대도 체포’, 극강의 고수들과의 전투를 통해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숙적 전투’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도 게이머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게이머들의 초기 게임 정착을 위해 최초 접속 시 1회에 한해 30,000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며, 매일매일 1,000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며 이 밖에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게이머들의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전작 웹영웅전에 이어 후속작 웹영웅전2를 오픈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큰 사랑을 웹영웅전2에서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는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과 ‘Daum 게임’(http://game.daum.net/)을 통해 동시에 서비스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상해보하망락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웹영웅전 2'는 중국의 무협 소설 작가 김용의 5개 작품을 기반으로 개발된 웹 RPG '웹영웅전: 남제북개'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영웅전 2'는 전작의 콘텐츠를 보완하고 시나리오 구성을 더욱 탄탄하게 다졌으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