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3일 공개 서비스 실시

/ 1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가 개발 중인 `헤바온라인(Heva Online)`의 공개서비스(OBT) 일정을 발표했다.

12월 3일  오전10시부터 공개서비스(OBT)를 실시하는 ‘헤바온라인’은 지난 8월 1차 CBT부터 11월 28일 파이널 테스트까지 총 5번의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매 테스트마다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헤바온라인’은 1차 CBT 이후 대량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MMORPG로 ‘OBT같은 CBT’, 유저들의 의견을 즉각 수렴해 게임에 반영시키는 ‘초 스피드 피드백’ 게임, RPG의 모든 재미요소를 다 포함하고 있는 ‘멀티플렉스 RPG’, 아직도 안 해봤니 그럼 해봐 ‘헤바온라인’ 등 다양한 수식어를 만들어 왔다.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총괄 이일화 팀장은 "헤바온라인은 8월 4일 1차 CBT를 시작으로 수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성에 관한 인증 작업을 거쳤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제안 및 버그 게시판을 실시간으로 오픈해 완성된 게임으로 다듬어 왔다"며, "공개서비스를 기점으로 정지된 게임이 아닌 하루하루 성장하는 `헤바온라인`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헤바온라인` 공개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헤바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이 사냥한 몬스터를 바로 되살려 마치 기존 MMORPG의 펫처럼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는 ‘클론 시스템’이다. 이 ‘클론’들은 사냥 시, 직접 전투에 가담할 뿐 아니라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