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걸그룹 여자친구와 스파이럴 캣츠,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방문

/ 1

▲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출연진 (사진제공: 한국e스포츠협회)

한국e스포츠협회는 오는 5월 2일(토)~3일(일) 이틀 동안, 서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2015 가족e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협회는 현장을 찾는 e스포츠 팬들을 위해 걸그룹 ‘여자친구’의 개막 축하공연과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 캣츠의 코스프레쇼 & 포토존 이벤트, '리그 오브 레전드', '피파 온라인 3' 프로게이머 초청경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행사 첫날 5월 2일(토) 12시 개막식 메인 무대에서는 6인조 걸그룹 ‘여자친구’의 축하공연이, 오후 1시부터는 ‘스파이럴 캣츠' 포토 이벤트가, 오후 3시부터는 '피파 온라인 3' 프로게이머 원창연, 김민재의 초청 경기가 펼쳐진다.

그리고 5월 3일(일) 오후 3시부터는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갱맘’ 이창석, ‘캡틴잭’ 강형우(이상 진에어 그린윙스)와 ‘카인’ 장누리, ‘피넛’ 윤광호(이상 나진 e엠파이어) 4인과 스파이럴 캣츠, 관객들이 함께하는 프로게이머 초청전과 팬사인회가 열린다.

또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리그 오브 레전드', '하스스톤', '피파 온라인 3', '모두의 마블', '모두의 쿠키' 종목별 체험 부스에서 준비된 이벤트 프로그램과 현장 즉석 참여 대전에 참여하면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코인을 활용해 카페테리아 이용 및 게임 관련 경품 이벤트 참가 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CJ 상품권과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게임 아이템 등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사전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들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참가 신청과 이벤트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한국e스포츠협회(주최)가 문화체육관광부(후원)와 함께 2013년부터 매년 시행하는 행사다. 이번 2015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넥슨, 라이엇 게임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넷마블, 오로나민C, 넥슨플레이, 에이치티엠엘(HTML)이 후원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