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모바일게임사가 e스포츠를? 게임에이드 히어로즈 게임단 창단

/ 1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에이드는 12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게임팀 ‘게임에이드 TOP(이하 GA TOP)’를 창단했다.
 
‘GA TOP’는'ArHaN' 정원협, 'LOTUS' 김상훈, 'Adam' 김윤식, 'Pilot' 이은혁, 'yesman' 안준혁, '혼자서도미치' 구태오 등 6인으로 구성됐다. 선수들은 오는 13일 진행될 '히어로즈'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부터 게임에이드 소속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GA TOP’ 선수들은 지난 5월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팀 리그에 팀 볼텍스와 팀 일루전으로 출전해 각각 정규 시즌 3위와 5위를 차지한 바 있다.
 
김상엽 게임에이드 마케팅기획실장은 “유능한 선수들이 한국에서 제대로 지원을 받지 못해 중국으로 진출하는걸 보고 아쉬운 점이 많았다”며 “국내선수들에게 좋은 기회를 마련해 중국 선수들에게 지지 않는 한국팀이 되는 것을 첫 번째 목표로 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창단은 과거 ITBANK 와 온게임넷 하이트 스파키즈 소속 '스페셜포스' 프로게이머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김상엽 실장이 주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