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철권 2D 애니메이션 신작 티저 예고편 공개

애니메이션 철권: 블러드라인의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사진출처: 철권: 블러드라인 공식 티저 예고편 영상 갈무리)
▲ 애니메이션 철권: 블러드라인의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사진출처: 철권: 블러드라인 공식 티저 예고편 영상 갈무리)

반다이남코의 유명 격투 게임 철권 IP를 기반으로 한 신규 2D 애니메이션이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된다.

넷플릭스는 지난 20일, 자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약 1분 40초 길이의 애니메이션 철권: 블러드라인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철권 시리즈 대표 캐릭터인 카자마 진이 주인공으로 나올 예정이다. 주요 스토리로 가문의 호신술인 ‘카자마류 고무술’을 배운 카자마 진이 가공할 악에 삶이 모두 파괴된 후 킹 오브 아이언 피스트 토너먼트에 참여하며 발생하는 이야기다. 또한, 철권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인 폴 피닉스, 헤이아치, 카즈야, 킹 등 반가운 얼굴도 대거 등장한다.

▲ 넷플릭스가 공개한 철권: 블러드라인 공식 티저 예고편 (영상출처: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

철권은 과거에도 철권: 더 모션 픽쳐(1998), 철권: 블러드 벤져스(2011)로 애니메이션화된 바 있다. 다만, 이번 작품이 위 두 작품과 연관성이 있을지는 미정이다.

애니메이션 철권: 블러드라인은 넷플릭스에서 2022년 연내 상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방영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카자마 진이 어머니로부터 가문의 호신술을 배우고 있다 (사진출처: 철권: 블러드라인 공식 티저 예고편 영상 갈무리)
▲ 카자마 진이 어머니로부터 가문의 호신술을 배우고 있다 (사진출처: 철권: 블러드라인 공식 티저 예고편 영상 갈무리)

헤이아치가 카자마 진을 훈련시키고 있다 (사진출처: 철권: 블러드라인 공식 티저 예고편 영상 갈무리)
▲ 헤이아치가 카자마 진을 훈련시키고 있다 (사진출처: 철권: 블러드라인 공식 티저 예고편 영상 갈무리)

애니메이션에는 폴 피닉스와 같이 친숙한 캐릭터도 등장한다 (사진출처: 철권: 블러드라인 공식 티저 예고편 영상 갈무리)
▲ 애니메이션에는 폴 피닉스와 같이 친숙한 캐릭터도 등장한다 (사진출처: 철권: 블러드라인 공식 티저 예고편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