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MMORPG '에오스' 공개 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 실시

/ 2


▲ 첫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에오스' (사진 제공: NHN 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의 한게임은 엔비어스에서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공개 서비스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인 ‘또 한번의 도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방대한 콘텐츠와 멀티플레이 클래스가 특징인 '에오스'는 지난 9월 11일 공개 서비스 시작 후 웰메이드 MMORPG라는 유저의 호평과 함께 꾸준히 인기를 지속해나가고 있다. 

 

전체 PC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에서도 공개 서비스 다음날 단숨에 12위에 오른 것을 비롯, 9월 25일 기준으로 9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특히 2%에 초반에 머물던 점유율 역시 날이 갈수록 상승하며, 2.68%까지 확대되어 완성형 MMORPG에 대한 수요층이 두텁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공개 서비스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인 ‘또 한번의 도전’에서는 신규 파티 던전인 ‘하얀 성막’과 ‘타오르는 성산’이 추가된다. 일반모드와 영웅모드 2가지 형태로 공략 가능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패턴이 특징이다.

 

또한 10월 3일부터는 지난 한 주 동안 전쟁을 선포한 길드끼리 필드에서 PvP가 가능하고, 5개 길드에 전쟁을 선포한 길드의 경우, 특수 공간인 ‘발할라’에서 길드전의 스릴과 전략의 재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던전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받은 주화를 길드 단위로 합산해 Top 10 길드에게 각각 100만원씩, 총상금 100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를 강조하는 '에오스'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이어 iOS용 '에오스' 앱을 출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파티인던과 길드전을 통해 협력하고 경쟁하는 인터렉션의 묘미는 물론, 정통 MMORPG의 진수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아직 보여드릴 것이 많이 있으니, 에오스만의 재미를 꾸준히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오스 2016년 10월 1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포션게임즈
게임소개
'에오스(EOS)'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로, 본질에 충실함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힐러 없이 구성된 7가지 클래스의 스타일리시한 스킬 콤보를 통한 액션과, 신격화/신석각인 및 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