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최초 공격대 던전 등장, 에오스 '드라이어드 숲' 업데이트

/ 2


▲ 최초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을 업데이트하는 에오스 (사진 제공: HNN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는 엔비어스에서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최초의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을 공개하며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월 11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지 딱 한 달을 맞은 '에오스'는 MMORPG의 장점만을 모았다는 평가와 함께 게임순위 9위에 랭크되며 인기를 지속해가고 있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 점유율을 확대해나가며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은 신규 파티인던을 추가한 첫 번째 업데이트 ‘또 한번의 도전’에 이어 두 번째 실시하는 업데이트이다. 업데이트의 핵심인 공격대 던전은 10인 또는 20인이 함께 도전할 수 있고, 일반 및 영웅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만큼 전략적인 플레이와 탄탄한 팀워크가 필요하다. 최상위 던전답게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지만 최고 레벨 아이템 획득을 위한 도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솔로 및 파티로 공략할 수 있는 무한 던전 3단계가 신규로 오픈되고 1~2단계의 아이템 획득 확률이 상향되며, 전장에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위해 공격대와 일반 매칭을 분리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PC방 프리미엄 혜택에 추가로 피로도 감소30% 완화효과를 적용했다. 또한 신규 스타일 아이템인 ‘연미복’과 ‘코사지’ 아이템을 추가해 새로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을 배려했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에오스는 다양한 타입의 던전을 공략하는 즐거움와 함께 1:1결투부터 15:15 전장, 길드간 필드전쟁은 물론 길드 전용 사냥터 ‘발할라’까지 다양한 PvP의 재미를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MMORPG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인터렉션의 묘미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오스 2016년 10월 1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포션게임즈
게임소개
'에오스(EOS)'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로, 본질에 충실함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힐러 없이 구성된 7가지 클래스의 스타일리시한 스킬 콤보를 통한 액션과, 신격화/신석각인 및 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