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오스, 70레벨 상향과 신대륙 ‘쿠르트’ 등장하는 2.0업데이트 공개

/ 1

▲ '에오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NHN블랙픽)

NHN블랙픽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MMORPG ‘에오스’에서 최고 레벨 상향과 신대륙 등장하는 2.0 업데이트 ‘고통의 여신, 나에스’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되는 콘텐츠는 2.0업데이트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1st-신대륙 쿠르트’로 새로운 대륙이 열림과 동시에 최고 레벨이 기존 60에서 70으로 상향된다. 확장된 구간에는 신규 퀘스트만 약 400종이 추가되고 새로운 스킬과 아이템이 등장하면서 성장의 재미를 다시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솔로 던전인 ‘헬의 신전’과 ‘클론 실험실’은 물론 ‘침략자의 탑’과 ‘아샤의 무덤’, ‘잊혀진 광산’과 같은 파티 던전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지금까지의 공격대 던전을 능가하는 시즌 2.0 공격대 던전, ‘알타나 동부 폐허’가 추가되어 던전 공략의 재미도 한층 강화했다.
 
길드 콘텐츠도 더욱 흥미롭게 개편했다. 길드의 세력을 겨룰 수 있는 길드 대항전으로, 타임어택 성격의 ‘스피로스’와 거점 점령 방식으로 승부를 매기는 ‘이수스’가 새롭게 등장, 길드 단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NHN엔터는 이번 2.0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접속 약속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인 10월 1일부터 22일까지 미리 접속을 예약하고, 업데이트 당일인 23일에 접속하면 더욱 강력해진 코주부 안경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업데이트 전 매주 목요일인 10월 2일과 9일, 16일에 접속하면 라이더 램프 아이템을 증정하고, 23일까지 4일 모두 접속하면 라이더 램프 10개를 받을 수 있다.
 
‘복귀 신고 이벤트’에서는 9월 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복귀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담은 보급품 상자와 길드원에게도 혜택이 주어지는 특별 버프를 지급하며, 복귀 후 10일 이상 접속하면, 교복 아이템 풀세트와 비구름 탈 것도 증정한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이번 2.0업데이트를 기다려온 많은 이용자 분들께 레벨캡 상승은 물론 많은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특히 ‘에오스’를 한 때 사랑해주셨던 복귀 유저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달라진 ‘에오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에오스’의 2.0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오스 2016년 10월 1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포션게임즈
게임소개
'에오스(EOS)'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로, 본질에 충실함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힐러 없이 구성된 7가지 클래스의 스타일리시한 스킬 콤보를 통한 액션과, 신격화/신석각인 및 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