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영화 홈커밍만큼 기대되는 액션, '스파이더맨' 게임 영상 공개

/ 4

▲ '스파이더맨'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지난해 ‘E3 2016’에서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인섬니악 게임즈의 PS4 타이틀, ‘스파이더맨’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실제 게임 플레이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소니는 12일(현지기준), ‘E3 2017’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스파이더맨’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스파이더맨은 악당 조직 ‘데몬’의 리더를 잡기 위해 뉴욕 시내를 활보한다. 게임은 오리지널 스토리를 펼쳐낸다.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신비한 힘을 사용하는 적이나 ‘피터 파커’ 사망 이후 2대 스파이더맨이 되는 ‘마일스 모랄레스’가 등장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상 속에서 나타난 전반적인 게임의 모습은 ‘배트맨 아캄’ 시리즈와 유사하다. 스파이더맨은 거미줄을 활용해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는 위치로 올라갈 수 있다. 또한, ‘테이크다운’을 통해 방심한 적을 일격에 제압하거나, 다수의 적을 상대로 격투를 벌이기도 한다. 특히 거미줄을 쓰는 다양한 액션이 보는 맛을 더한다. 예를 들어 아래에 있는 적을 거미줄로 붙잡아 허공에 고정시키거나, 거미줄 함정을 설치해 주변에 있는 적을 제압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격투에서도 거미줄을 활용한 멋진 피니시 액션을 볼 수 있다.

여기에 마치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연출이 재미를 더한다. 트레일러에서는 크레인이 무너지기 시작해 인명 피해가 예상되는 상황에서 스파이더맨이 활약하는 모습이 나온다. 특히 크레인이 무너지는 긴박한 순간에는 정해진 시간 내에 빠르게 버튼을 눌러야 하는 QTE 액션이 삽입되었다. 이를 통해 한층 더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헬리콥터 추격전 등 다양한 상황에서 QTE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인다.

인섬니악게임즈가 개발하는 PS4용 타이틀 ‘스파이더맨’은 2018년 출시될 예정이다.





▲ '스파이더맨'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파이더맨(2018) 2018년 9월 7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인썸니악게임즈
게임소개
‘스파이더맨’은 인썸니악게임즈에서 마블 코믹스의 인기 만화 ‘스파이더맨’을 기반으로 개발한 액션게임으로,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원작과는 다른 오리지널 이야기를 다루며, 플레이어는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