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C 온라인, 부산서 열리는 ‘FC PRO 페스티벌’ 입장권 판매

/ 4
FC PRO 페스티벌 (사진제공: 넥슨)
▲ FC PRO 페스티벌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일, ‘EA 스포츠 FC 온라인(이하 FC 온라인)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FC PRO 페스티벌’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과 EA가 공동 개최하는 FC PRO 페스티벌은 총 8천 명 이용자를 초청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일별로 약 2천 석을 오픈하며,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플루언서 및 일반 유저가 함께하는 대회를 통해 보다 폭넓은 e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국가대항전을 도입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는 목적이다.

1일차에는 한국, 중국, 태국, 베트남 각 국가에서 사전 선정된 인플루언서 1명과 일반인 1명씩 각 리그별 총 8명이 팀을 이뤄 3 대 3 다인전 풀리그를 진행하는 ‘리그 챌린지’와 인기 유튜버가 출전하는 ‘FC 모바일’ 스페셜 매치가 열린다. 2일차에는 한국, 중국, 태국, 베트남 국가별 프로게이머 2인이 한 팀이 되어 출전하는 올스타 국가대항전이 펼쳐진다. 한국은 이번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곽준혁과 민태환이 출전하며, 그 외 국가별로 최고의 실력을 갖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어 3일차에는 FC 온라인 국내 최상위 정규리그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2’ 결승전이 치러진다. 마지막 4일차에는 밸런스 게임, O/X 문제 등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온, 오프라인 퀴즈 이벤트 ‘FC PRO 골든벨’을 진행하며, 총상금으로 1억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이 외 행사 기간 동안 티켓 구매 현장 방문객을 위한 특전으로 20만 넥슨캐시, 특별 제작 마우스 장패드를 선물하며, SNS 해시태그 이벤트, 승부 예측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개최되는 대회는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FC PRO 페스티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F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4’는 패키지 게임 ‘피파 18’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요소, ‘피파 17’의 게임 플레이 및 AI 엔진을 기반으로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했다. 여기에 선수 개인기, 세트피스, 볼 움직임, 향상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