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바른손게임즈, 개발 중인 MMORPG '프로젝트A' 영상 공개

/ 1

▲ '지스타 2013' 에서 공개된 '프로젝트 A' 신규 영상

바른손게임즈는 '지스타 2013' B2B관에 출전해 자사가 개발 중인 MMORPG '프로젝트 A' 와 니트로젠이 개발 중인 MMORPG 'L.A.W' 의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언리얼 엔진 3로 개발되어 높은 그래픽 수준을 자랑하는 '프로젝트 A' 는 플레이어 캐릭터와 파트너를 이루는 소환수 ‘진(Jinn)' 을 이용한 집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다. PvP 및 PvE, 대규모 공성전 등 여러 상황에 맞는 '진' 을 선택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프로젝트 A' 의 전반적인 전투와 마법 등의 장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 형태로 이루어진 소환수 '진' 을 소환하는 과정도 상세히 소개되어 있다. 또한, 거대 보스 몬스터를 상대로 여러 클래스의 캐릭터와 그들의 '진' 들이 협동 전투를 벌이는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 니트로젠이 개발 중인 'L.A.W' 신규 영상

니트로젠이 개발 중인 'L.A.W' 는 핵전쟁 이후 자원 전쟁을 다루는 MMORPG로, 초능력이나 무기 전문가 등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해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스킬, 아이템을 사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니트로젠은 'L.A.W' 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 '분노의 습격' 을 개발 중이다.

바른손게임즈는 지난 8월, 중국에서 5억 명의 회원 수를 지니고 있는 쉰레이와 '프로젝트 A' 의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지스타 2013' 에서도 자사 게임들의 해외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스텔리아 로얄 2018년 12월 1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바른손이앤에이
게임소개
'아스텔리아'는 별자리의 영혼을 콘셉트로 삼은 소환수 '진'과 이들과 교감할 수 있는 오라클이 대륙의 마지막 패권을 차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는 집단 전략형 MMORPG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