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에 ‘데드풀과 울버린’이 찾아왔다

마블 퓨처파이트 데드풀과 울버린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 마블 퓨처파이트 데드풀과 울버린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지난 24일 개봉한 데드풀과 울버린이 마블 퓨처파이트에 찾아왔다.

넷마블은 25일,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데드풀에 등장하는 두 인물과 관련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우선 캐릭터 데드풀에 '데드풀과 울버린', '핸섬풀' 등 2종의 신규 유니폼이 추가됐다. 여기에 티어-4 승급,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도 선보인다. 더해 캐릭터 울버린이 착용 가능한 ‘데드풀과 울버린’ 유니폼도 추가했다.

아울러 다른 캐릭터인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 ‘주빌리’, ‘대즐러’에 신규 각성 스킬을 추가했다. 신규 뮤턴트 캐릭터 ‘카산드라 노바’와 해당 캐릭터의 티어-3 승급과 얼티밋 스킬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외에도 연합 대결 콘텐츠 연합 점령전에 참여 보상 상향과 저장 가능한 캐릭터 증가, 진행 시간 개선 등 여러 편의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더해 다섯 명의 영웅을 선별해 상대와 대전하는 PvP 콘텐츠 '아더월드 배틀'에는 영웅 즐겨찾기 기능을 추가해 팀에 적용되는 효과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마블 퓨처파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