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글로벌 시장 재도전하는 크리티카, 스팀으로 출시

/ 1
▲ 스팀에 출시된 '크리티카: 리부트'

올엠은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크리티카'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3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크리티카는 화려한 액션으로 주목을 받았고, 중국과 대만까지 진출해 2,000만 명 이상 회원을 보유 중이다. 스팀 서비스는 '크리티카: 리부트'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된다.

크리티카 : 리부트는 전사, 도적, 마법사, 요란, 에클레어, 노블리아, 격투가 총 7개 직업 캐릭터와 기존 북미버전에 없던 노블리아 신규 전직 헤일로 메이지, 격투가의 신규 전직 스팀 워커까지 등장한다. 여기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피로도 무제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언어는 영어만 지원한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크리티카 : 리부트로 북미를 비롯해 전세계 이용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전 북미버전에 없는 새로운 직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크리티카 스팀 버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크리티카: 리부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