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들의 전쟁을 방불케 했다. 기대 컸던 엘 클라시코 경기가 끝났다. 결과는 바르샤의 4대 0 완승. 나이 들어 한 물 갔다던 레반도프스키는 이날 경기에서 멀티골을 작렬했다. 컨디션이 좋았더라면, 포트트릭이 가능했을 빌드업이었다. 그에 반해 음바페의 부진이 눈길을 끈다.
총 8차례에 달하는 오프사이드를 기록, 이날 경기에서 인상 깊은 장면을 만들지 못했다. 문제는 스타 군단이라 손꼽는 레알 마드리드가 음바페 중심 구단으로 변화했으나, 골 기근이 장기화되고 있다는 점이다. 실제 경기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FC 시리즈에서도 이날 경기에 대한 이야기가 참 많았다.
선수 재평가, 유망주 발굴의 시간
아이콘 매치의 영향이 컸다. FC 모바일은 파죽지세의 기세로 10위권 내 복귀했다. 그뿐만 아니라 FC 온라인도 연일 상승세를 타고 모바일 매출 랭킹이 오르는 중이다. 그도그럴게 스타플레이어 섭외에만 총 100억 원을 투자한 빅 이벤트가 연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이벤트를 기획했던 박정무 PD도 연신 방송에 출연, 그 날의 소회를 밝히느라 여념이 없다. 아무튼, 그 일련의 축제로 인해 최근 복귀 및 신규 유저가 늘고 있다. 게다가 때맞춰 해외 축구관련 볼거리가 많아지는 중이다. 여느해보다 이적 시장 분위기가 식었던 유럽 5대 리그지만, 올해의 경기는 연일 눈길 끄는 소식이 많다.
17세의 신성 '야말'은 바르샤의 공격편대에서 야무지게 골을 성공시켰다. 또한, 이강인의 리그 추가 득점. 토트넘의 무어 역시 단 한경기만에 쏘니의 후계자로서의 면모를 분명히 했다. 그 밖에도 아치 그레이, 루카스 베리발 등 한국팬들이 좋아할 만한 '잘생긴' 유망주도 여럿 보인다.
비록 손흥민과 황희찬의 연이은 부상 소식이 안타까운 마음은 들지만, 그 어느때보다도 스타 플레이어들의 재평가. 그리고 유망주의 성장을 보며 재미를 느낄 시간이 아닐지.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FC 시리즈는 일약 '금카'로 대변하는 카드 수집 및 거래 문화가 정착해 실제 경기 내용을 토대로 최대의 이익을 얻을 방법이 여럿 보인다.
넥슨 현대카드 X FC 프로모션 봐야할 이유
보통의 방법으로 유망주를 가치 투자하거나, 화려한 전력을 앞세운 구단 덱 구성이 그리 녹록지만은 않다. 물론, 돈쓰지 않고서도 평소 응원하는 구단을 만들고 플레이를 이어가는 재미 역시 쏠쏠하기는 하다. 문제는 사람 마음이 거기서 그치기 힘들거라는 거. 그래서 한 가지 꼼수를 제안한다.
바로, 넥슨 현대카드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일이다. 게임이 인기 취미로 거듭난 지 약 10년이 흘렀다. 그리고 게임에 돈을 쓴다는 게 사실 이상한 일은 아닐 거다. 테니스를 하려면 라켓을 사고, 등산을 하려면 스틱을 사는 것과 진배없다. 다만, 게임은 그 여느 취미 활동보다도 높은 빈도로 이벤트가 진행되어 쏠쏠한 재미가 있다.
지금 말한 프로모션도 딱 그런 셈이다. 결론부터 말하면, 100% 페이백이다. 넥슨 현대카드를 발급 받고, 기간 내 총합 7만 캐시를 카드로 충전 하시는 게 첫번째 미션이다. 그 뒤 충전한 금액 중 딱 5천 캐시만 FC 시리즈에서 사용하고 나면, 일정 기간 후 보너스 포인트를 받는 식이다.
물론 한도와 조건은 있다. 최대 한도는 앞서 말한 7만 원까지. 눈치 채셨을 거지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는 넥슨 캐시와 1:1 교환이 가능하다. 따라서, FC 시리즈를 비롯해 넥슨이 서비스 중인 게임을 더러 플레이 중인 유저라면, 누구나 이번 혜택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상세 조건 따져봐야
소개한 내용 외에도 추가 조건이 있다. 본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 동안 모든 현대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일 경우에 한한 다는 점이다. 쉽게 말해, 신규 고객 한정 프로모션이라고 이해하시면 된다. 조금더 자세하게 세부 조건을 살펴보자.
아, 이상한 거 아니다. 보다 쉬운 예를 들면 이런거다. 우리가 배달앱을 처음 가입했을 때 쿠폰을 주는 것과 동일한 이치다. 또한, 대상 카드는 ‘체크’ 카드를 제외한 경우에 한한다. 예컨대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언리미티드를 보유한 경우 참여할 수 있다.
한 가지 더. 넥슨과의 제휴 프로모션이기에 2가지 사항에 대한 동의가 필요하다. 하나는 대상 카드를 소지하고, "개인[신용]정보 선택 제공에 관한 사항[제휴 서비스]"에 동의한 회원일 것. 다른 하나는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에 동의한 회원에 한한다.
끝으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의 지급은 진행 기간에 따라 일정이 구분된다. 지난 10월 17일 목요일부터 오는 10월 31일 목요일까지 조건을 충족할 경우 11월 21일 목요일에 혜택 지급, 11월 01일 금요일부터 11월 28일 목요일까지 조건을 충족한 경우 12월 19일 목요일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망주 투자는 이 보너스 캐시를 활용하시면 된다.
포션 625
가입일로부터 : 2621일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