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삼보컴퓨터, 창립 32주년 기념 고객 불만제로에 도전

/ 1


▲ 창립 32주년을 맞은 삼보컴퓨터가 고객 불만제로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
(사진 제공: 삼보컴퓨터)


삼보컴퓨터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고객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불만제로(Zero)를 선언했다.

창립 32주년을 맞아 고객 밀착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손종문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많은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무한감동 서비스로 고객 불만제로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손종문 대표이사가 직접 용산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대신해 고객 불만을 접수 받고 처리하는 등 일일 체험자로 나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그 동안 삼보컴퓨터는 전국 80여 개의 서비스센터를 토대로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서비스 만족 평가 기준에 고객 체감 지수를 더해 세부적인 고객 만족도를 측정, 서비스에 반영하는 등의 실질적인 고객 만족을 이끌었다.

이번 행사 역시 `고객 불만제로(Zero) 선언`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무한감동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최대로 끌어올려 오랜 시간 동안 TG삼보 제품을 믿고 사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손종문 대표이사는 “삼보컴퓨터가 PC를 만들어 온지도 벌써 30년이 넘었다. 금번 창립 32주년 기념 행사를 통해 일일 체험자로 나서 일하며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된 듯하여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삼보는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