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새로운 스페셜 선수? 피파온라인 'K리그 더 클래식' 추가 예고


▲ 피파온라인3의 추가 예정 시즌 카드 'K리그 더 클래식' 영상 (출처: 공식 홈페이지)

과거 K리그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상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즌 카드 소식이 전해졌다.

9일, 피파온라인3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리그 더 클래식' 영상을 공개했다. 참고로 K리그 클래식은 국가대표 선수가 다수 속한, 한국 프로 축구의 최상위 리그다.

영상에는 총 12명의 선수가 등장한다. '앙팡테리블' 고종수, '갈색폭격기' 김도훈, '서울의 이지스' 아디, '고공폭격기' 우성용, '독사' 김상식 등 모두 현역 시절 K리그를 주름잡은 레전드 들이다. 이외에도 최용수와 안정환, 유상철, 이운재, 이천수와 같이 2002 전설 카드로 구현된 선수도 포함됐다. 이들은 오는 23일, 새로운 시즌 카드로 추가될 예정이다.

선수 목록과 업데이트 일정은 공개되었지만, 가장 중요한 능력치 부분은 업데이트 당일에 알려질 예정이다. 여러 선수 가운데 2002 전설 선수들은 과연 능력치가 기존의 것을 상회할 지에 관심이 쏠린다.

그리고 신규 추가 선수 중에서는 우성용이 눈에 띈다. 최전방 공격수에게 필요한 신체 조건이 가장 좋기 때문이다. 포털 사이트에 등록된 우성용의 키는 191cm다. K리그 통산 439경기에 출전해 116골을 넣었고, 헤딩에 일가견이 있어 피파온라인3에 이점이 얼마나 반영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피파온라인3는 같은 날 신규 콘텐츠 '선수 성장'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자신이 소유한 선수의 원하는 능력치를 선택해 올릴 수 있으며,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파온라인3의 추가 예정 카드 'K리그 더 클래식' 고종수 (출처: 영상 갈무리)


▲ 피파온라인3의 추가 예정 카드 'K리그 더 클래식' 김도훈 (출처: 영상 갈무리)


▲ 피파온라인3의 추가 예정 카드 'K리그 더 클래식' 아디 (출처: 영상 갈무리)


▲ 피파온라인3의 추가 예정 카드 'K리그 더 클래식' 우성용 (출처: 영상 갈무리)


▲ 'K리그 더 클래식'은 2월 23일 업데이트 된다 (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권준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