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키에이지 이야기의 시발점, '정원' 열린다

/ 1
아키에이지 '정원' 업데이트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 아키에이지 '정원' 업데이트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한 아키에이지가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정원'을 오픈한다.

아키에이지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정원’과 신규서버 ‘정원’ 사전등록이 5일 시작됐다. 정원은 게임 내 세계관이 시작된 지명으로, 사실상 스토리의 시발점이다. 게임 내 태초라 볼 수 있는 새벽시대에 어머니의 신인 ‘시올’이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진, 에안나, 아란제비아 등 아키에이지 고대 등장인물 12명이 최초의 원정대를 구성해 여행을 떠났던 지역이기도 하다.

정원 업데이트는 12월부터 2월에 걸쳐 3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1월에는 신규지역 정원과 함께 확장된 2개의 시나리오 모드로 구성된 메인 퀘스트가 선보인다. 이 외에도 고대 및 제작 장비의 각성과 기술포인트도 최대 2개가 증가한다. 1월에는 델피나드 환영에서 벌어지는 레이드, 2월에도 권능의 굴레에서 신의 권능을 두고 벌이는 결전 등이 예고돼 있다.

아키에이지 함용진 PD는 “아키에이지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정원 업데이트를 위해 통합 서버 환경을 심리스로 확장하기 위한 개발을 오랜 기간 진행해왔고 이제 그 결실을 고객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면서 공정한 게임플레이를 환경을 위한 신규서버도 준비한 만큼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키에이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