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라·라비부터, 엘소드 마스터 클래스로 업그레이드

/ 1
▲ 엘소드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넥슨은 19일, 코그(전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 마스터 클래스를 추가했다.

마스터 클래스는 3차 전직 후 신규 성장 단계로, 마스터 클래스를 달성하면 4단계에 걸쳐 형태가 변하는 고유 스킬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던전을 플레이하여 스킬을 성장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마스터 클래스는 아라, 라비를 시작으로 모든 캐릭터 라인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에픽 퀘스트와 신규 던전 쌍두뱀의 신당을 추가하고, 에픽 퀘스트 대화는 기본 전직이 아닌 3차 전직 일러스트로 구성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 점차 성장하며 캐릭터 전투를 돕는 아티팩트 시스템도 넣었다.

넥슨은 내년 1월 2일까지 아라와 라비 캐릭터로 매일 10분 이상 접속하면 홍예주, 현자의 마법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코보] 새로운 힘의 열쇠'를 제공한다. 또 아라, 라비 외 다른 캐릭터로 주간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마스터 아티팩트 경험치 포션'과 신규 칭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내년 3월 12일까자 각 마을 퀘스트만 진행해도 기존보다 빨리 99레벨을 달성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9 아포칼립스 Type-Void', 초월의 서 등 희귀 아이템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