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펫 키우면, 실제 유기동물에게 난로가 생긴다

/ 1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0일, ‘마비노기’에서 유기 동물 지원 프로젝트 ‘펫풍당당 펫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펫풍당당’ 겨울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펫풍당당 펫스티벌’은 마비노기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유기 동물 보호소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대상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안성평강공주보호소’다. 안성평강공주보호소는 버려진 유기 동물을 보호 및 입양하거나 다양한 유기동물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사설보호소로, 현재 유기 동물 250여마리를 보호하고 있다.

내년 1월 23일까지 신규 재능 ‘펫 핸들러’로 ‘펫풍당당 노트’ 미션을 완수하면 ‘펫풍당당 포인트’와 ‘펫풍당당 선물상자’를 제공하며, 100 포인트 달성 시 마다 ‘펫풍당당 응원권’을 함께 지급한다.

이를 사용해 ‘실내단열공사’, ‘고양이 하우스’, ‘고양이 놀이터’, ‘난로설치’ 등 안성평강공주보호소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시설에 투표하고, 일정 투표 수가 달성되면 실제 지원이 이뤄진다.

아울러 ‘펫풍당당 포인트’를 이용하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시 신규 NPC인 ‘핀키’와 ‘카텔’ 의상과 ‘마그 멜 게아타 미니어처’ 등을 얻을 수 있는 ‘펫풍당당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펫풍당당 포인트’ 주차별 1위 달성 시 ‘펫풍당당 호루라기 박스’와 ‘펫풍당당 1억 코인(3개)’를, 2위부터 5위까지는 ‘펫풍당당 호루라기 박스’와 ‘펫풍당당 1억 코인(2개)’, 6위부터 15위까지는 ‘낭만 농장 개간권 1단계(거래가능)’과 ‘펫풍당당 1억 코인(1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