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오버워치, 31일까지 집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 1
▲ 오버워치를 오는 31일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코로나19가 다시 한번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면서 PC방에서 게임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 오버워치가 그런 유저들을 위해 집에서도 무료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체험 일정을 공개했다. 1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것으로, 유저는 배틀넷 계정만 있다면 체험 기간 동안 PC방이 아닌 집에서도 오버워치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에는 별도의 게임키나 코드 등록이 필요 없으며, 게임을 다운만 받으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다. 무료 체험 기간 동안 게임을 체험해보고 이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체험 기간 동안 플레이한 기록은 그대로 유지된다. 

오버워치의 무료 체험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오버워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를 기점으로 매년 수차례 무료 체험 기간을 가진 적이 있다. 

이번 체험 기간 동안 별도의 점검은 예정돼 있지 않다. 블리자드는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PC방에서만 게임을 즐겼던 유저라면 이번 체험 기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