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최고 레벨 확장, 크리티카 업데이트 티저 공개

/ 1
▲ 크리티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올엠)

올엠은 21일, 액션 RPG 크리티카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앞서 공개된 신규 지역 '푸른 샘 골짜기 마을'이 추가된다. '푸른 샘 골짜기 마을'은 페루마고에 위치한 숨겨진 마을로, 맑고 푸른 폭포수와 웅장한 나무가 특징인 장소다.

영상은 푸른 샘 골짜기 마을을 무대로, 악당으로부터 고대 유산을 지키기 위한 결전의 시작을 알리는 내용이다. 또한 천상 등급 장비 추가도 예고하고 있다.

▲ 크리티카 마나의 샘 업데이트 티저 (영상제공: 올엠)

아울러 홈페이지 개발노트에 정수 시스템 상세 정보도 공개했다. 정수는 장비에 장착하는 스킬을 포함한 특수 옵션이다. 이용자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장비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1,400개 이상의 정수를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킬 효과를 구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투력 별로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스테이지 8종도 추가한다.

올엠은 오는 9월 2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