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아키에이지 원대륙에 새 주거시설과 전진기지 생겼다

아키에이지 9월 업데이트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 아키에이지 9월 업데이트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는 3일, 더욱 강력한 모습을 선보이는 해적왕과 게임 내 원대륙의 새로운 주거지역 등 9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9월 아키에이지 업데이트는 으르렁거리는 섬의 무법자 모르페우스와 그의 연인으로 알려진 랑그레이에 관한 내용을 주무대로, 모르페우스와 랑그레이가 게임 속 과거에서 고요한 바다로 출정하는 것에서 스토리가 전개된다. 다후타 여신의 질투로 둘이 탄 배가 완파되면서 랑그레이는 바다 깊숙한 곳으로 사라지고, 몇 안되는 부하와 함께 으르렁거리는 섬에 도착한 모르페우스는 연인의 죽음에 대한 충격으로 폐인이 된다. 1만명의 피를 바치면 랑그레이를 살려주겠다는 다후타 여신의 속삭임으로 인해, 모르페우스는 섬의 무법자들과 고요한 바다를 오가는 사람들을 죽이며 광기에 사로잡힌다.

또한, 원대륙인 고래 노래만, 바다의 촛대, 태양의 들녘, 심연의 입구 등에 새로운 주거지역이 추가되고 주민 지원을 위한 전진기지가 생긴다. 오랫동안 변화가 없었던 신기루 섬도 새롭게 단장해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외형 전용 슬롯 추가와 단축창 확장 등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 개편도 이루어진다.

9월 업데이트와 함께 아키라이프 90일을 약 80%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전격 시행한다. 임무를 수행해 패스 포인트를 획득해 보상을 얻는 아키패스는 전체 서버에 도입되어 과금 부담을 낮추고, 루루 상점의 상품 판매 목록 개편 등 게임 전반에 걸친 새로운 모습들을 살필 수 있다.

아키에이지 9월 업데이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