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진실의 불꽃을 찾아라, 라테일 새로운 시나리오 공개

/ 1
▲ 라테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28일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 신규 필드 '지스크 영지'를 추가했다.

먼저, 지스카드의 요청으로 진실의 불꽃을 찾기 위해 지스크 영지로 떠나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NPC 제나와 지스크 영지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보스 '뱀 그림자'가 등장하는 2인 인스턴스 던전 허무의 별과 신규 보스 '망각의 레테’가 출현하는 6인 인스턴스 던전 '망각의 호숫가’를 열었다. 알게아, 포노스 등 새로운 몬스터 21종도 신규 인스턴스 던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일까지 이벤트 던전 '엉켜버린 파티장'에서 조사 스킬을 사용하면 할로윈 사탕 및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사탕은 그림리퍼 의상, 환자 의상 이벤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더불어, 캐릭터를 할로윈 콘셉트로 코디해 라테일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거나,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라테일 그립톡 세트, 서브클래스 아크릴 스탠드 세트 등을 준다.

이어서, 친구 초대를 통해 신규 이용자 및 기존 이용자에게 초기화의 결정, 경험치의 비약 1000% 등을 제공하고, 다크 흑염룡 코스튬 선물 I 및 다크 흑염룡 코스튬 선물 II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아이템, 버프, 지원 장비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및 접속 유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특정 시간에 진행되는 호러 퀴즈 타임 등 이벤트 13종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라테일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