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스타워즈 현상금 사냥꾼, 만달로리안이 포트나이트에 왔다

/ 1
▲ 포트나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챕터 2 – 시즌 5를 열었다.

메인 테마는 제로 포인트로, 그동안 감춰져 있던 제로 포인트가 드러나고, 루프 너머에서 온 새로운 장소와 만달로리안 등 새로운 사냥꾼이 등장해 포트나이트 섬의 운명을 바꿀 혼돈의 전투가 벌어진다는 콘셉트다. 플레이어는 최고의 사냥꾼들을 모집하는 존스 요원과 함께 다른 사람들이 루프에서 탈출하지 못하게 저지해야 한다.

이번 시즌에는 현상금 사냥과 금괴 시스템이 도입됐다. 금괴는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게임 재화로, 이색 무기, 업그레이드, 정보, 서비스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신규 무기도 추가됐다. 타오르는 분노를 발산할 수 있는 드래곤스 브레스 산탄총, 근접 모드와 원거리 모드를 전환하며 싸울 수 있는 만달로리안의 암반 저격소총, 목표를 추격할 수 있는 나이트 호크 등이 등장하며, 시즌 중 더 많은 신규 무기가 추가될 예정이다.

새로운 배틀패스도 출시됐다. 시즌 5 배틀패스를 구매하면 최대 1,500 V-Bucks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만달로리안, 차일드 등 사냥꾼을 포함해 아이템 100가지 이상을 얻을 수 있다.

12월 2일에 진행된 시즌 4 마무리 이벤트를 통해 동시 접속자 1,530만 명을 달성했고, 340만 명이 유튜브와 트위치로 영상을 시청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포트나이트 챕터 2 – 시즌 5에는 스타워즈 팬이라면 반길만한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만달로리안이 새롭게 섬을 찾아왔으니 함께 포트나이트 섬을 혼돈에서 구해주시기를 바란다"라면서, "950 V-Bucks로 1,500 V-Bucks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최고의 사냥꾼들을 포함한 시즌 한정 아이템과 100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즌 5 배틀패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