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아크 '남성 배마' 스트라이커 사전등록 시작

/ 1
▲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건슬링어에 이은 로스트아크 두 번째 젠더락 클래스, 무도가 직업 최초 남성 클래스 '스트라이커'가 출시에 앞서 3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스트라이커 사전등록은 오는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스트라이커는 기존에 여성만 존재했던 무도가 직업군에 등장하는 최초의 남성 클래스다. 플레이 방식은 배틀마스터와 유사하지만, 스트라이커만의 매력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에게는 스트라이커 무기 아바타 ‘맹렬한 전장의 건틀릿’과 완성형 칭호 ‘투혼의 계승자’가 제공되며, ‘스트라이커 사전등록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트라이커 사전등록 보너스 아이템에는 각종 배틀 아이템과 게임 화폐가 들어있는 상자가 포함된다. 아울러,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스트라이커 장패드’, ‘NEW 토토이끼 쿠션’, ‘NEW OST 앨범’ 등 굿즈도 증정한다.

▲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한편, 로스트아크 개발 총괄을 맡은 금강선 디렉터는 공식 홈페이지에 한 장의 편지를 공개해 유저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금강선 디렉터는 편지에서 “건강한 게임 문화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며, 늘 부족하지만 응원을 해주시는 모험가분들이 로스트아크의 최고 자랑”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파격적인 혜택의 ‘새봄맞이 감사 이벤트’ 소식도 전해 기대를 모았다.

금강선 디렉터가 편지에서 언급한 ‘새봄맞이 감사 이벤트’는 로스트아크에 대한 모험가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벤트다. 먼저, ‘2주년 아바타 선택 상자’와 ‘2주년 비눗방울 탈 것 선택 상자’, ‘디렉터의 편지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새봄맞이 감사 쿠폰이 모든 모험가들에게 지급된다. 모험가들은 오는 4월 21일까지 ‘모코코3000만큼감사해요’라는 쿠폰 코드를 홈페이지에 입력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지급되는 2주년 기념 아이템들은 모험가들이 직접 참여하고 선정한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실제 게임 안에 구현한 것으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 아이템이다.

신규 및 복귀 모험가들을 위한 긴급 지원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패키지는 게임 내 재화와 편의성 아이템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신규/복귀 모험가들의 초반 캐릭터 육성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끝으로, ‘새봄맞이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누적 20회 출석을 달성하면 로스트아크 최고의 인기 아바타 중 하나인 고양이 외형의 ‘심쿵했냥’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따뜻한 봄의 기운을 더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건슬링어에 보내 주신 성원과 사랑을 이번 스트라이커에도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