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한빛 '클럽오디션' 인도로 간다, 출시는 올해 4분기 목표

/ 1
▲ 인도 서비스 예정인 클럽오디션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아시아소프트 자회사 CIB 넷 스테이션 Sdn. Bhd(이하 CIB)와 클럽오디션 인도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클럽오디션은 오디션 시리즈 최초로 인도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 목표로 한 정식 서비스 시기는 올해 4분기다.

아시아소프트는 한빛소프트 오랜 파트너사로서, 현재 클럽오디션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서비스 및 PC 온라인 오디션 태국 서비스를 맡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아시아소프트 자회사 CIB와 긴밀히 협력해 현지 맞춤형 음악, 의상, 댄스모션 등 특화 콘텐츠로 인도 게이머들을 만날 예정이다.

CIB 관계자는 "인도 현지 유저들이 커뮤니티를 이뤄 참여형으로 즐길 수 있는 테마 콘텐츠 및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요소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를 전개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인도가 하루빨리 회복하기를 기원하고 있으며, 클럽오디션이 음악과 춤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힘이 되는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클럽오디션은 PC 온라인 리듬게임 오디션의 첫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오디션 오리지널 음원뿐만 아니라 현지 인기 음원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 다양한 패션 아이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댄스배틀'과 쉬운 조작, 팸을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 커플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원작인 PC 온라인 오디션이 전 세계 7억 명의 누적 유저를 확보했듯이, 모바일 클럽오디션 또한 인도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영토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