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복어 타고 바닷속 달리는 신규 맵 추가

/ 1
▲ 이벤트와 함께 등장한 신규 맵, 뽀잉뽀잉 스트라이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슬픔의 바다에서 별을 구하는 방법’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 ‘뽀잉뽀잉 스트라이커’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시작되는 이벤트’ 슬픔의 바다에서 별을 구하는 방법은 공원 내 스토리 NPC인 엘림스 스마일을 통해 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공원에서 슬픔의 바다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맵 플레이를 통해 확률적으로 별빛 꾸러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각 별빛 아이템을 획득한 뒤 별빛이 가지고 있는 기억들을 밝히면 테일즈런너의 동화나라가 가지고 있는 스토리와 연계해 새로운 비밀이 드러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뽀잉뽀잉 스트라이커가 추가됐다. 이 맵은 런너들이 복어를 타고 점프를 하면서 바다 속에 떠 다니는 별들을 획득하며 승부를 겨루는 2대2 팀전으로 진행된다. 특히, 점프 키를 1초 이상 누르고 뗄 경우 복어가 점프를 하는 뽀잉뽀잉이라는 특수 기능이 추가됐다. 점프 키를 누르고 있는 시간이 길수록 올라갈 수 있는 뽀잉뽀잉의 높이가 올라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감정의 제도와 동화나라가 이어지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런너분들에게 기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점차 감정의 제도 스토리가 본격화된 만큼, 런너 여러분들께 보다 큰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신규 맵 ‘뽀잉뽀잉 스트라이커’는 기존 테일즈런너의 맵과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만든 맵”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런너 여러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