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미소녀게임] 연희무쌍: 스토리 공략 7부 1부

/ 1

?

위나라를 평정한 다음 그 땅의 백성들을 위해서 정치를 잘 하고 있다니 하는 내용이 조금 나오면 뒤에 바로 거점페이즈가 나온다.

관우 이벤트 12

밥을 시키려고 종을 쳐 시녀를 부르는데 갑자기 웬 비명소리가 들리더니…

▲ 과, 관우?

비명소리가 분명히 들린 것 같았는데 관우는 신경쓰지 마라면서 점심시간이니 자신이 요리를 하겠다고 한다. 아니, 또 그 공포의 요리를 맛 보아야 한다는 건가? 카즈토는 엄습해오는 두려움으로부터 탈출하고 싶었지만 관우는 막무가내. 그리고 관우가 가져온 요리는…

▲ 으음?! 정상이네?

그 뒤로 카즈토는 관우의 요리를 무서워하지 않았다고 한다.

장비 이벤트 12

날씨가 좋아서 힘은 쭈욱?빠지는데 장비와 마초가 잔디밭 위에서 사이좋게(?) 일광욕을 즐기고 있다. 카즈토도 그녀들과 같이 햇빛을 쬐면서 논다.

▲ 참 좋구나~

제갈량 이벤트 11

제갈량과 함께 시장 경비를 하고 있던 도중 아이들이 그들을 둘러싸며 '태수님과 군사님은 얼레리 꼴레리'이러면서 놀린다. 뭐, 순찰하는 명목으로?먹을 거 사먹고 놀기도 하니 그런 걸지도. 그리고 주변 상인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을 적에 초선이 다가온다.

▲ 초선도 제가량을 놀리는데

그러던 중 이 마을이 곧 축제준비를 하기 때문에 시끌벅적하다는 걸 알게 되고 아까 그 아이들이 다시 오더니 제갈량과 카즈토를 끌고 뭔가 준비한게 있다며 데리고 간다. 그리고 제갈량에게 선녀복이라면서 옷 하나를 입히는데…

▲ 시작되는 축제

축제가 끝나고 그날 밤, 제갈량은 그 옷을 입은 채로 카즈토의 방에 들어오고 H씬 등장.

다음 페이지에 계속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