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스틸시리즈, 인이어 헤드셋 UFC 에디션 출시

/ 1

▲ '스틸시리즈 인이어 헤드셋 UFC 에디션' (사진제공: 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는 세계 3대 이종 종합격투기 대회인 UFC와 손잡고 디자인한 ‘스틸시리즈 인이어 헤드셋 UFC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정하고 있는 스포츠 조직으로, 1993년에 설립된 이후 19년째 운영되고 있다. UFC프로그램은 전세계 20개 언어로 149개 국가와 지역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등의 한국 선수들이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최고급 전문 게이밍 기기를 제작하는 전문업체로서 ‘e스타즈서울 2012’, ‘SK Gaming’, ‘프나틱(FNATIC)’, ‘LG-IM’ 등 세계적인 e스포츠 대회 및 e스포츠팀 등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특히 세계 유수의 게임업체 등과 함께 설계한 게이밍기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스틸시리즈 인이어 헤드셋 UFC 에디션'은 게임, 음악, 기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인이어(In-Ear)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1.2m의 엉킴을 방지해 주는 부드러운 평면의 케이블과 3.5mm 잭을 지원한다. 13.5mm 스피커 드라이버와 20~20,000Hz의 주파수 대역을 지원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풍부한 음향을 지원한다. 태블릿 및 각종 모바일 기기와도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특히 스피커 드라이버 바깥쪽과 평면케이블에는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UFC 로고가 인쇄되었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빨강색과 검은색의 투톤 컬러가 적절히 조화되어 세련되고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스틸시리즈 인이어 헤드셋 UFC 에디션' 왼쪽 헤드셋 줄에는 마이크와 컨트롤로가 장착되어 스마트폰 이용시 전화받기, 종료가 가능하며, 음악재생 및 정지 버튼 기능도 제공한다. 아울러 사용자들이 귀 사이즈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해 3가지(S,M,L) 사이즈의 이어피스를 제공하며, 휴대용 주머니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5만9000원이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UFC와 손잡고 디자인된 '스틸시리즈 인이어 헤드셋 UFC 에디션'은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면서 “특히 풍부한 사운드와 디자인측면에서도 감각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