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FPS 왕좌 노린다 '다함께 배틀샷' 출시

/ 1


▲ '다함께 배틀샷'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실시간 모바일 FPS '다함께 배틀샷'을 금일(27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강력한 타격감과 짜릿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다함께 배틀샷'은 최대 6인의 이용자가 참여해 실시간 전투를 경험할 수 있고 최소한의 버튼 조작만으로 모든 진행이 가능해 총 싸움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전’과 ‘3:3 팀전’ 등 두 가지 플레이 방식으로 구현돼 있다.

 

개발사 에이팀의 우용훈 대표는 "자동 조준 시스템을 통해 세밀히 조준하지 않아도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의 부담을 덜었고 적의 공격을 받아 체력이 다했을 경우 친구들과 주고 받은 ‘초코파이’를 사용해 부활 대기 시간 없이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는 등 다양한 소셜 요소도 적용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 게임은 '서든어택', '스페셜포스2' 등 다수의 인기 FPS 게임들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는 넷마블의 첫 번째 모바일 FPS 게임이라는 점에서 게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기도 하다.

 

넷마블은 2014년 1월 7일(화)까지 '다함께 배틀샷'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친구 초대 수에 따라 고급 캐릭터와 총기 등을 지급한다. 또한 '다함께 배틀샷' 동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아티브북, 아이패드 에어,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배틀샷'은 실시간 6인 대전 지원, 자동 조준 시스템 등을 통해 총 싸움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라며 “이용자들은 이 게임을 통해 한층 진화된 모바일 FPS의 모든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금일 출시된 '다함께 배틀샷'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해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1월 3일(금)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다함께 배틀샷'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