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웅 온라인, 정파 VS 사파 금양지역 쟁탈전

/ 1

엠게임은 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 설 연휴와 함께 무림세상 최고의 무공전쟁, ‘정파와 사파 대전’을 26일부터 시작한다.

화려하고 강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무공과 흥미로운 스토리가 결합되어 ‘정통 무협게임’장르를  이끌고 있는 영웅 온라인은 온라인 게임의 백미를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의 장, ‘정파VS사파 대전’을 기획하고 ‘금양분지 지역’을 공개했다.

수많은 유저들의 힘이 집결 될 ‘금양분지 지역’은 자신의 진영을 표시하는 ‘맹주’가 등장하며 중앙에는 아이템 제조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광물을 취득할 수 있는 ‘채광지대’가 숨겨져 있고 이곳을 지키는 수호병들이 존재한다.

유저들은 이 ‘금양분지 지역’을 차지하기 위해 상대 진영으로 무사히 잠입하여 상대편의 ‘맹주’를 쓰러뜨려야 최종 승리를 거둘 수 있으며, 그 이후부터 숨겨진 광물을 마음껏 채광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정파VS사파 대전’은 상대진영으로 잠입하는 곳에 위치한 ‘끊어진 다리’를 넘는 것이 승리의 관건이다. ‘끊어진 다리’는 경공술을 사용하지 않고는 지나갈 수 없는 위험지대로, 능력치 상승, 광범위 회복술, 잠행술 등 각 직업간의 무공을 이용해야만 무사히 통과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승리를 위한 단합과 전략이 필요하다.

엠게임 변정호 개발실장은 “최근 들어 각양각색의 무협게임이 등장하면서 각 게임의 고유한 특성을 유저들에게 전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영웅 온라인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파와 사파간의 대규모 전투를 기획하여 판타지와는 또 다른 무협세상의 파워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전투와 함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 온라인의 숨은 재미,일종의 제비 뽑기 시스템인 ‘참합’을 이용해 떡국 아이템 5개를 획득, 이벤트 NPC를 찾아가면 자신의 레벨에 맞는 회복아이템과 복권으로 교환해준다. 특히 이 행운의 복권을 소유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캐쉬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영웅 온라인'은 국내 무협작가 금강과 별도, 초우, 장영훈 등이 공동집필한 시나리오를 토대로 독창적인 퀘스트를 구현한 무협 MMORPG다. 무협 세계의 큰 핵인 정파와 사파의 대립구도를 그리고 있으며 이와 관련...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